불면증만큼 고통스러운 질병은 없다고 한다. 다음 날 기운이 없고, 머리가 멍하고, 일상생활 영위하기가 힘들어진다. ‘밤’이라는 시간을 고통의 시간으로 생각하게 된다.

충분한 숙면을 취하지 못할 경우 급격한 감정 변화, 식욕증가, 반사운동과 균형감각의 불안정, 집중력 저하, 체력 저하, 무기력, 두통 등을 시작으로 면역력 저하, 비만, 노화, 당뇨, 치매, 우울증, 고혈압 등 심각한 질병을 유발하기도 한다.

불면증은 크게 3가지로 분류해서 볼 수 있다.

#1. 신경이 예민하고 불안증이 동반된 불면증(40%)

스트레스, 불안증, 우울 등 심리적 문제와 함께 나타나는 불면증을 말한다. 사소한 일에도 초조해지고, 불안해지며, 무슨 일이 생겨서 신경을 쓰면 전혀 잠을 못 자고 밤을 새는 경우가 많다.

#2. 특별한 이유 없이, 정신적 스트레스 없이 나타나는 불면증(30%)

예민하지도 않고 스트레스도 많지 않은데 잠이 전혀 안 오고 정신이 말똥말똥한 경우다. 잠이 들어도 깊이 못 자고 금방 깨는 경우다. 갱년기 전후 여성들, 노인성 불면증의 경우가 있다.

#3. 스트레스와 연관된 불면증(30%)

정신적 스트레스로 인해 불면증이 심해지는 경우다. 직장, 육아, 업무로 인한 스트레스, 경제적 문제, 가정불화 등의 스트레스가 지속되면서 불면증이 나타난다. 스트레스가 심해져 화병까지 나는 분들의 불면증이 여기에 해당된다.

최근 매일 꿀잠을 자게 해준다고 천연수면제로 불리우는 “자미금”이 큰 화제가 되고 있다.

천연물정신겅강연구원 홍석산 박사 연구팀이 개발한 “자미금”은 항스트레스 성분을 가진 식품 원료를 사용하여 스트레스 이완에 68%의 효과를 보였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또한, 특허를 받은 천연성분으로 불면증, 우울증, 스트레스, 불안 등을 개선에 도움이 되는 재료를 사용하여 부작용과 독성물질이 없는 안전한 제품이라는 점에서 출시와 동시에 폭발적인 반응으로 출시 한 달 만에 완판이라는 놀라운 성과를 거두었다.

자미금 관계자인 홍석산 박사 연구팀은 “건강한 수면의 질이 형성될 수 있도록 좋은 성분을 아낌없이 첨가하여 정신과 신경을 안정시켜 불면, 우울, 스트레스, 불안 및 집중력 개선에 도움을 줄 뿐만 아니라, 불면으로 고생하는 현대인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다.” 라며 자신감을 내비쳤다.

“자미금”은 폭발적인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나에게 딱 맞는 수면방법까지 케어해주는 전문가 무료상담과, 오늘부터 단 일주일간 30일 무료증정(2+1)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고 한다.

불면으로 고생하고 있다면 이번 이벤트 기회를 통해 불면의 굴레에서 벗어나 숙면의 세계로 갈 수 있길 바란다.

이름
나이
연락처 - -
성별
님의 최소비용은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