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균수명이 늘면서 이른바 노화질환으로 삶의 질이 떨어지는 “유병장수” 시대가 왔다.
특히 중장년층 남성의 70%에게서 발생되는 전립선비대증이나 이로인한 감염등으로 인간의 기본욕구인 배뇨장애로 고통받는 남성들이 꽤 많지만, 대수롭지 않은 질환으로 여기고, 수술을 꺼려해 약물로 치료하는 경우가 많은데, 내성과 약물 부작용으로 성기능장애를 호소하는 분들이 많고 효과도 점점 떨어져 병만 키우게 된다.

또한 전립선 비대증을 방치할 경우 방광에 잔뇨가 남아 고인 소변으로 인해 오염이 되면서 각종 염증이나 결석 등으로 결국 신장이 망가져 신장 이식을 받아야 하는 경우도 있고, 과거에는 전문지식이 없어 며칠째 소변을 못보다 급성요폐로 사망하는 경우가 빈번했다.

전립선 비대증은 성기능에도 영향을 미치는데, 심할 경우 사정이 불가능하여 성불구가 되는 경우도 있다.

그런데, 이러한 전립선 질환은 1시간내의 간단한 수술로 해결이 되며, 경우에 따라 비수술적인 방법도 있고 실손보험 적용으로 비용도 부담이 없다.
20년간 전립선 비대증 수술로 최신의료기와 수술경험을 갖고 있는 스탠탑 비뇨기과 에서는 환자들의 상태에 따른 5가지 수술(비수술) 방법으로 남성고민을 해결해주고 있다.

스탠탑 비뇨기과는 특히 AI와 컴퓨터를 이용하여, 수압으로 비대해진 전립선을 깎는 최신수술 기법인 “아쿠아블레이션” 기법을 도입하여, 재발율이 적고, 부작용, 통증이 없고 빠른시간내(1시간미만) 수술이 가능해 졌다.

수술을 하고싶어도 당뇨 때문에 합병증 걱정으로 수술을 못하는 분들을 위한 스탠탑비뇨기과의 당화혈색소(HbA1c) 체크 시스템을 통해 수술전부터 수술후까지 당뇨관련 지표를 면밀히 관찰하여 당뇨환자들도 안심하고 수술 받을 수 있게 되었다.

20년간 약 만오천건의 남성수술을 집도한 국내 최고 권위자 김도리 대표원장은
“전립선 비대증은 몇 안되는 100% 해결 가능한 노후질환 입니다. 배뇨장애를 겪어보지 않은 사람은 그 고통을 잘 모릅니다. 배뇨장애 때문에 장거리 여행도 못가고 영화나 공연도 제대로 보지 못하며, 음식 섭취도 맘껏 못하는 경우가 많으며, 특히 수면중 소변으로 인해 수면장애를 겪게 되면 만성피로와 면역력 저하로 또다른 병에 걸릴 수 있습니다. 또한 배뇨장애는 성기능저하는 물론 심하면 신부전증의 원인이 되기도 하여, 빠른 결정이 중요합니다.
최첨단 시설과 실손보험 적용으로 부담 없는 비용에 남성고민을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딱 하루..아니 한시간만 투자하세요” 라며 자신감을 나타냈다.

전립선 질환으로 고통받은 분들은 이번 기회를 이용하여 삶의 질을 높일 수 있기 바란다. 남성에게 있어서 자신에게 가장 확실한 투자는 전립선 건강이 아닐까?

1. 본인의 관심분야는? (중복체크가능)

2. 귀하의 연령은?
이름
연락처
님의 최소비용은 원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