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 09:13

용인에 사는 61세 주부 전주희씨(가명, 실제사례)는 10년 가까이 하루하루 우울감에 삶이 무너져 버렸다.

50대 초반 폐경 이후, 갑자기 찾아온 불면증과 안면홍조, 가슴두근거림 등으로 인해, 대인기피증과 우울증이 오면서 그토록 사이가 좋던 남편과 사랑스러운 자녀들에게 조차 신경질적으로 대하고, 무기력증으로 인해 가사일도 손을 놓는 등 심각한 상황이 이어지면서 정신과 치료까지 받게 되었다.

진단결과는 갱년기 신체변화로 인한 우울증과 불면증 인데, 약물치료와 호르몬 치료를 받았지만, 내성이 생겨 4개월만에 치료를 중단하고, 술에 의존하기 시작할 즈음, 심각성을 느낀 고교 동창이 소개한 리피어라를 통해 극복하게 되어 최근에는 리피어라의 홍보대사라고 할 만큼 남편과 함께 주변에 추천을 하고 다닌다고 한다.


리피어라 주 원료
미국, 캐나다 등 세계가 인정한 'MS-10'

리피어라는 미국과 캐나다에서 먼저 인정받은 MS-10이라는 성분으로서, 인체실험을 통해 갱년기 증상 12가지 모두 개선되어 식약처 인증을 받아 화제가 되고 있다.


MS-10 인체적용시험결과
갱년기 생태지수 12가지 모두 개선!

MS-10™은 진통 효과와, 항산화, 노화방지 기능이 뛰어난 갱년기 신소재 원료로 식약처에서 기능성을 인정받았다.

특히 갱년기 증상 중 가장 심각한 불면증, 안면홍조, 열감, 우울증에 특화 되어있어, 많은 증상개선으로 구매고객 93% 이상이 재구매를 하여 4년 연속 1위, 브랜드 대상 9관왕 수상으로 중년여성의 희망이 되고 있다.




갱년기 여성 증상 1순위 "불면증" 해결

리피어라는 갱년기 여성들이 가장 불편해하는 증상인 불면증을 해결하는데 탁월한 효과가 있다고 알려져있다.

리피어라에는 MS-10™과 함께 수면기능성 원료인 락티움을 배합해 불면증을 개선하고 수면의 질까지 함께 개선함을 임상시험을 통해 확인했다.

기능성 원료인 락티움은 인체적용 시험 결과 총 수면 시간 증가, 수면 효율 개선, 수면 입면 시간 감소, 입면 후 각성 시간 감소 등 수면 관련 다양한 지표의 개선이 과학적으로 입증되었다.

리피어라 고객님이 가장 많이 하는 평은 '잠을 푹 자니까 이제 좀 살 것 같다' 라는 반응이다.


리피어라를 만나고 달라진 일상
구매 고객 실제 100% 후기

갱년기 증상은 40대 후반부터 시작된다. 100세시대 인생의 절반이상 삶의 질을 무너뜨릴 것인가 아니면 리피어라로 제2의 전성기를 살 것인가?

리피어라는 파격적인 할인과 추가증정 이벤트로 부담없이 갱년기로 고통받는 분들의 인생 동반자가 될 것이다.

이름
나이
연락처 - -


님의 최소비용은 원 입니다.

개인정보수집동의 [내용보기]
네티즌 의견
최신순 추천순
dapw*** | 12:55
1년째 먹고 있는데, 안면홍조, 불면증 모두 해소 되었어요.
댓글달기
372 0
sang*** | 12:03
이제 리피어라 없으면 생활이 안될 정도 입니다. 매달 남편이 주문해줄 정도로 가족의 평화를 지키고 있습니다.
댓글달기
145 1
fbena1*** | 11:25
우울증으로 3년간 고생했는데, 병원약 보다 리피어라가 나은 것 같습니다.
댓글달기
690 0
diabl*** | 11:07
딱 우리 엄마 증상이네요. 바로 신청했습니다.
댓글달기
144 0
joohwan*** | 10:18
폐경후 4년째 불면증과 안면홍조로 고생이네요. 좋은 제품 감사합니다.
댓글달기
255 0
diabl*** | 11:07
아무 이유없이 짜증나고 화가나서 애꿎은 자식들 한테 화풀이 한 것 같아 미안하네요. 빨리 개선해야 겠어요.
댓글달기
144 0
diabl*** | 11:07
갱년기 이후 살이 10kg이나 쪘어요. 잘 먹지도 않는데… 호르몬 문제였군요. 저도 신청 합니다.
댓글달기
14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