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 09:13

최근에 청담동의 한 건물주 부부가 화제가 되고 있다.

늘 수수한 옷차림에 건물과 주변 곳곳의 쓰레기를 줍고 청소하여 주위에서는 건물 청소원 인줄 알 정도로 검소한 생활을 했던 이 부부.

지금은 수십억대 자산가가 됐지만, 늘 힘들었을 때를 잊지 못하고 있다.

어렵게 인터뷰에 응해준 이들 부부가 했던 말은 충격 그 자체였다.

“남편은 평범한 회사원 이였어요. 열심히 모은 돈으로 김포에 작은 제조업을 시작했는데 얼마 못가 부도가 나버려 전재산을 잃게 되었습니다.

인생을 포기하고 싶은 심정 이였지만 자식들 때문에 이 악물고 버텼습니다. 남편은 막노동, 이삿짐센터 등 힘든 일을 하며 버텼고, 심지어 일이 없을 때는 하루 종일 폐지까지 주워다 팔았습니다.

저도 식당 주방일을 하며 악착같이 모아서 남편과 분식집을 냈고 자식 셋을 대학까지 보냈습니다. 그런데 코로나 이후로 경기가 안좋아져 식당을 폐업해야만 했고, 우리 부부는 몸으로 고생한 탓인지 쉽사리 움직이기도 힘들었고 또다시 삶이 막막해지기 시작했습니다.

그러던 어느날 남편 친구가 코인 재테크를 추천했습니다. 자식들 다 대학 보냈는데 이젠 힘든 일 그만하고 소소하게 용돈 벌면서 생활 가능하다고 하더군요.

식당 폐업하고 남은 자산으로 월 생활비만이라도 벌 수 있다면 좋겠다 생각하고 친구가 추천해준 코인시그널을 통해서 재테크를 시작했습니다.

추천해준 코인으로 생각보다 더 높은 수익이 나더라구요. 저희도 사람인지라 점점 욕심이 나기 시작했습니다.

코인시그널에서 집중 관리를 해줬고 추천해준 종목으로 과감한 투자를 진행했습니다. 저희는 투자한지 1년도 안된거 같아요.

처음엔 몇백만원이 천만원대.. 이젠 수십억대 수익을 올려 건물까지 사게 됐고 편안한 삶을 살고 있습니다.

제가 투자에 대해서는 잘 모르지만 남들 하는 것 똑같이 해서 돈을 벌 수 있다면, 이세상에 가난한 사람은 한명도 없을 거예요.

아직은 블루오션인 '코인시장'에 관심을 가지세요. 확실한 정보력만 있다면, 가장 수익이 높은 재테크 입니다.” 라면서 인터뷰를 마쳤다.

화제가 된 ‘코인시그널’은 단기 수익 1위 및 소비자만족도 1위 업체가 될 수 있었던 이유는 24시간 모니터링을 통한 철저한 데이터 분석시스템에 있다.

또한, 다양한 금융 관련 자격증을 보유하고 있는 전문 트레이더들이 내부 정보망을 통해 코인의 시황분석 후, 실시간으로 정확한 매도, 매수 타이밍을 알려주고 있다.

코인은 주식과 달리 주말에도 투자할 수 있으며, 성인이라면 학생, 주부, 직장인, 프리랜서 불문하고 소액으로 큰 수익이 가능 때문에 부담이 없어 안전이 보장된 재테크로 떠오르고 있다.

현재 국내에서 가장 인지도 있는 코인 리딩 전문 업체로 자리 잡은 ‘코인시그널’은 고객감사 이벤트로 선착순 100명에게 10억만들기 프로젝트에 무료로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투자를 처음 시작하는 초보자나 혼자 손해만 본 투자자에게 투자의 행복을 느끼게 해 줄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고 서둘러 신청 하길 바란다.

이름
연락처 - -

네티즌 의견
최신순 추천순
dapw*** | 12:55
부동산도 폭락하고 주식도 연일 하락장이고..이제 정말 믿을건 코인 뿐인듯 하네요.
댓글달기
372 0
sang*** | 12:03
미우나 고우나 역시 인생역전은 코인 밖에 없는것 같고, 전문가들이 앞으로 코인시장이 활성화 될거라고 하니 믿어봐야죠.
댓글달기
145 1
fbena1*** | 11:25
저도 기사에서 읽은적 있는데, 앞으로 금값, 코인상승률이 어마어마 할거라고 하네요.
댓글달기
690 0
diabl*** | 11:07
저도 작년까지 코인으로 돈좀 벌고 올해는 잠잠했는데, 다시 코인시대가 열리는군요. 이럴줄 알았어요.
댓글달기
144 0
joohwan*** | 10:18
트럼프가 코인시장 활성화 시킨다는 뉴스는 봤습니다. 트럼프가 당선되길 바래야 하나요?
댓글달기
255 0